[Ulsan Jung-gu Taehwa-dong, Restaurant딸부자집

- 태화강맛집, 울산맛집, 울산보리밥, 태화강보리밥, 울산정식, 태화강정식.


- 두번째 방문이었던 태화강.

 정말 배가고프고 밥먹을 곳을 헤매다 찾은 맛집.

 맛있는 냄새가 날 이끌었다.


- 가격인가.

 밖에서부터 가격을 알려주는건 참 좋다.

 식사 선택에 고민을 덜어준다.

 가격이 괜찮아보여서 방문.

 찰보리밥 8,000원이 날 이끌었다.


- 찰보리밥은 2인부터.

 2인이라 다행이다.


- 내부에 은근 자리가 많다.

 파리가 한마리 있어서 신경쓰였다.

 날이 따뜻해서 그런가.


- 식물이 아주 많다.

 취미신거 같다.


- 찬구성.

 8천원 상이다.

 대단하다.

 모자람이 없어보인다.

 생선까지.

 밥을 비벼먹게 고추장도 있다.

 맞다.

 저 오른쪽 고동색 저거.


- 생선이 정말 맛있었다.

 묵은김치찌게같은 저것도 맛있다.

 된장이 정말 대단했다.

 양파가 많이 들어가서 달짝하고 짭짤했다.

 보리밥으로 비빔밥을 먹기 최고.


- 밥양이 아주 많아보이진 않는다.

 그래도 배부르게 먹기엔 충분.

 오랜만에 보리밥이여서 좋았다.

 숭늉이 참 맛이 좋다.

 그래서 한그릇 더 먹었다.



- 우연히 방문한 보리밥 맛집.

 - 국수도 인기가 많아보였다.

 - 칼국수도 좋아보인다.

 - 태화강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좋다.

 - 가격은 뭐 그럭저럭.

 - 된장 진짜 맛있다.

 - 태화강 산책하다 점심먹기 딱 좋다.

 - 막걸리 손님도 많아보였다.

 - 점심식사에 정말 좋다고 생각한다.

 - 찬이 대부분 맛있다.



- 위치[울산 중구 태화동 482-1딸부자집


- 위치[울산 중구 신기4길 23딸부자집
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