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Jeonnam Yeosoo-si GyodongRestaurant순심원

- 여수맛집, 여수여행, 전남여행, 여수중국집, 듀글이.


- 백종원 맛집은 믿는게 아니다.

 많이 실망한 맛집 순심원이다.


- 가격이 우선 미쳤다.

 짜장면 6천원.

 ㅋㅋㅋㅋㅋㅋ미친거 아닌가 싶다.


- 갓 김치는 갓김치다.

 정말 맛있다.

 다른건 뭐.


- 짬뽕.

 나쁘지않다

 그냥 기본적인 맛.

 하지만 요딴 그릇에 요딴 기본 짬봉이 7,500원

 지린다.


- 철판 짜장.

 대표 매뉴다.

 맛있다.

 상당히 짜다.

 상당히 짜다.

 정말 강렬한 맛을 좋아한다면 끌린다.

 맛이 없진 않다.

 짜다.

 그리고 11,000원

 만천 원이다.

 미친거 아닌가 싶다.

 역시 백종원 맛집은 고려사항이 너무 개판이다.



- 여행지 맛집이라고 아주 미쳤다.

 - 가격 미쳤다.

 - 주차 거의 불가능.

 - 맛이 강해서 짜다.

 - 양이 적다.

 - 그럼에도 맛은 나쁘지 않다.

 - 결론은 맛은 좋지만 절대 가면 안되는 맛집이다.

 - 심지어 구글 3.6, 다음 2점 대를 기록하는 아주 별로인 맛집.

 - 특별한 것을 먹고싶다면 가보자.

 - 특별할 뿐이다.



- 위치[Jeonnam Yeosoo-si Gyodong 386-11순심원


- 위치[전남 여수시 교동남1길 5-17] 순심원
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