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Gyeongbuk Gyeongsan-si Gyeyang-dong, Bakery and CafeCOFFEE BRO

- 영남대학교 카페, 남매지 카페, 인테리어 좋은 카페, 공부하기 좋은카페, 베이커리.


- 커피브로.

 내가 즐겨찾는 카페 중 하나다.

 영남대학교 후문과 인접하다.

 또한 남매지와 인접하다.


- 깔끔한 외관.

 영남대학교가 근처에.

 남매지가 근처에 있다.

 그런데도 조용한 이유는 정문과 멀어서.


- 2층구조.

 그리고 통 유리 구조다.

 햇빛이 잘 들어가 카페 자체가 밝다.


- 정기휴무와 오픈, 클로즈 시간을 찍었다.

 잘 안내되어있다.

 개를 대리고 들어갈 수 없으니 주의하자


- 빵이 나오는 시간이다.

 베이커리답게 안내가 환상적이다.

 빵이 나오는 시간에 와서 빵을 겟하자.


- 빵의 퀄리티를 봐야하지 않겠는가?

 그래서 찍었다.

 너무 많아서 다 찍진 못했지만 충분하다 생각한다.


- 시식도 어느정도 가능하니 먹어보도록 하자.

 음 스멜~


- 음료의 메뉴판은 간단하다.

 가격이 비싸..ㄴ가? 싶은 가격이다.

 방금 본거지만 BRO라떼 한번 먹어보고 싶다.


- 케이크와 타르트, 그리고 각종 음료들

 가격이 잘 안보인다면 PC에서 확대!

 모바일 죄송합니다.


- 주차장도 넓다.

 그러니 차를 가져와도 괜찮다.

 깔끔한 주방의 모습이 보인다.

 사실 빵 굽는 장소는 다른 곳.


- 2층이다.

 낮에 왔더니 아주 환하다.

 자리도 많으니 공부하기도 좋다.

 눈치도 안보인다.


- 테라스는 추우니 잠시 보류하자.

 사람이 많았다.

 평일 낮이여서 아주머니들이 많았다.


- 저녁에 오면 학생들이 많다.

 특히 고등학생.

 주변에 고등학교가 많아서 그런가 보다.

 모임하기 딱 좋은장소.


- 올라오는 계단이 너무 이뻐서 찍어봤다.

 계단 잘 찍는 방법 없나?


- 도전 해봅니다.

 실패.


- 저 검은 쟁반같은거 스피커다.

 너도 놀랬나?

 나도 놀랬다.


- 인설트 또 눌림 화난다.

 이것도 스피커다.

 이 스피커 갖고싶은데 자리를 너무 차지하겠지?


- 내가 산 허니 브레드

 빵 프게(?)가 귀엽다.

 닭같은게 아주 귀여워~


- 그래서 시킨 우리 음료와 빵

 빵은 데워준다.

 근데 식을 때 까지 다 먹지도 못한다.


- 아인슈페너.

 워터폴라떼라 적여힜다,

 그냥 맛있는 맛.

 커피 자체가 맛있다고 느껴지진 않는다.


- 아메리카노.

 연하게 주문했는데 진하다.

 써.

 싫어 아메리카노.


- 허니브레드

 맛있다. 달다.

 속에 커스타드 들어있다.


- 보여줌?

 보여줌.

 달다.

 이럴꺼면 커스타드브레드하지.


- 혹시몰라 전화번호와 주소가 있는 명함.

 문제되면 지우겠습니다!



- 가끔 가서 먹지만 빵이 정말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.

 - 가격: 그냥 그렇다. 대학가 가격 정도.

 - 부담없이 대화하기 좋은 카페다.

 - 조금 시끄럽지만 그게 카페.

 - 빵이 좋다.

 - 벌써 2번정도 간 것 같다.

 - 분위기가 좋다.

 - 데이트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장소

 - 주로 남매지 산책하던 사람들이 잘 들린다.



- 위치 [Gyeongbu Gyeongsan-si Gyeyang-dong 511-1]



- 위치 [경북 경산시 계양동 511-1]



반응형

+ Recent posts